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는 그곳에 앉아서 먹으면 실지 꿀맛의 강원도 해물라면을 즐길수 있을것 동일한데 더운 하계철에는 힘들것 같습니다.
먹다가 무더위에 힘들것 같아서 나는 에어컨이있는 옥내창문이다로 들어 갔어요.
주문하는 데스크도, 주방도 옥내창문이다에 있어서 다소 혼잡하기는하였지만 시원함이있으니 흡족했습니다.
노라바에는 해물라면 9,000원 문어라면 15,000원 도회지락 6,000원 문어숙회 10,000원으로 4가지 종류를 발매합니다.
그러므로 이 종류들을 충실하게 구안한 세트 종류들이있어요.
원하시는 세트 골라서 드시면 조금은 유익입니다 라면의 맵기는 선정할수 있습니다.
순한 맛, 중간 맛, 매운맛으로 네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해물라면 2인분과 도회지락이 1개 나오는 세트를 요청했는데 23,000원이에요.
세트 종류를 현찰로 결제하면 식수 1개를 무료 공급해 줍니다.
찌그러진 냄비에 해물 꽉꽉 라면이 나오고, 생각의 도회지락통에 원래 도회지락이 나오는데 우선 비주얼부터 맛있겠더라고요.
어째 라면은 이런 냄비에 먹어야 제맛이잖아요.
꽃게가 들어있어 육즙 맛이 시원했고, 진한 해물 맛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면발도 꼬들꼬들하니, 입맛 좋았습니다.
도시락은 각오한 그대로였고, 라면과의 조합 흡족했습니다.
중문 해물라면 오빠네 해물라면 종류는 딱 하나만있는 곳입니다.
저래서 무언가 심오한 맛이있을 것만 동일한 고대를 하게 만드는 곳이었어요.
작정하고 찾은 곳이었습니다.
공간이 작아서 웨이팅은 마음의 대비 하셔야 합니다.
가게 면전에 주차 공간이있기는 하나 협소해서 일반은 업소 앞 도로에 주차하니 참조하세요.
강원도 해물라면 맛집으로 저명하지만, 이곳의 종류는 낱낱이 다 반향이 좋습니다.
4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문어라면, 전복 치즈 밥, 전복 보말 칼국수, 꼬기 라면인데 금액은 낱낱이 동등하게 15,000원입니다.
문어라면과 전복 치즈 밥을 요청했어요.
질기지 않고, 구부리기 쉬운 문어 입맛이 과히 흡족스러웠고, 면발 또한 꼬들꼬들하니, 딱 좋더라고요.
스프를 안 넣고, 수제 소스와 해물로만 맛을 낸다고 하셨는데 저래서 그런지 해물탕 동일한 육즙 맛이 깔끔했습니다.
이 종류는 전복 치즈 밥인데요.
완전히 반했습니다.
진한 버터 향이 후각을 자극하고, 부유한 치즈가 시각을 자극합니다.
먹는 별안간 과히 맛있어서 수저가 안 멈춰졌습니다.
조금은 느끼할수 있는데 그걸 라면 육즙이 잡아주니 실지 해당이 좋았습니다.
꼭 드셔보기를 강하게 안내해 드려요.
제주곶 제주 곶은 서귀포 정방 폭포 면전에 자리 잡은 해물라면 제주 테트라필드 맛집입니다.
지식산업센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그렇듯 저희 세모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제주 서귀포혁신도시에 들어서는 테트라필드 제주! 이곳은 모두를 위한 곳은 아닙니다.
서귀포 최초 CGV 입점 확정 호재와 오션뷰 지식산업센터라는 유니크함으로 테트라필드 제주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공급정보 JEJU TETRAFIELD 우리나라에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없앴듯이 제주 테트리필드는 일과 휴식, 여가가 어우러진 공간을 만듭니다.
는 제주도 제주시와 서울 마곡에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는 LG전자, SK브로드밴드, 코오롱LSI 와 협업 빌딩자동화, 통신인프라, 업무자동화와 시스템통합 등 최첨단시설을 갖추었습니다.
이제 할때 입니다.
부지를 조금 멀리서 찍어봤습니다.
있습니다 제주공항과 가까우니 잠시 차 한잔 하러 들려주세요 테트라필드는 LG전자와 협업하여 솔루션도 제공됩니다.
그래서 제주 여행을 즐기시는 분도 테트라필드 현장쪽은 잘 모르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테트라필드에서 해변까지 거리는 1.6km, 예상 시간은 24분으로 나오네요.
이번에도 저번에 이어 제주 지식산업센터인 테트라필드 제주 홍보관에 다녀와서 다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이런 시기에 서귀포 분양이 11월에 첫 시작을 앞두고 있어 시선이 쏠리고 있는데요.
소개할 제주 지식산업센터가 되겠네요 🙂 서귀포시 서호동에 개발되어 이목을 끌 현장, 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BL3 기숙사는 예정입니다.
강릉, 제주도 등 바닷가에서 일하는 상상 삶이 즐거워지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제주 테트라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