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쪽에 까만 눈 2개 보이시나요.
다리의 움직임도 더 잘 보입니다.
전체 길이는 7~9 부화 38일차 현재 끝판 한마리가 남았습니다.
어디선가 아르테미아의 생명이 2~4개월 정도라는 정보를 본것 맞먹는데, 생각보다 속히 생을 마감하네요.
먹이도 잘 주고, 공기펌프로 공기도 늘 매일 주입시켜 줬는데 무언가 다른 여건적 논쟁이 있었나봐요.
많이 아쉽습니다.
마지막 남은 한마리라도 조금더 오래 살아줬으면 하고 바래봅니다.
반응형 민물 생이 새우 키우기 생이새우 포란 물멍 하는 맛이 좋죠.
요사이 생이새우 어항을 하나 만들어 혈혈단신으로 키우고 있는데 참말 강풍 번식하는게 눈으로 보일 정도입니다.
생이 새우의 경위 주로 어항 멸균 과녁으로 키우는데 한두마리의 생이 새우는 방대하게 힘을 못쓰지만 군중의 생이 새우들은 특공대가 될수가 있어 수초 어항을 운용하면 선정이 아닌 필수 같습니다.
물론 다른 생물병기로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오래간만에 카메라 꺼낸 김에 카메라로 생이 새우 조영을 찍어봤습니다.
위 조영의 생이 새우는 수컷이네요.
새우들 암수 차이는 배의 맵시를 보면 순하게 알수가 있습니다.
위 조영의 생이새우는 딱봐도 알을 실코 다닐만한 그런 배가 아니잖아요.
저희 집에서 단독항으로 생이새우를 키우고 있는데 간편하게 생이새우 어항및 키우는 대안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생이 새우 어항은 30큐브이며 현재 생이 새우들과 안시 한마리가 서로 하고 있습니다.
새우들 안정감을 위해 소일 끝장재에 수초 소량을 키우고 있으며 어항 여과기는 슈퍼 쌍기 1개와 미니미니한거 하나 돌려주고 있습니다.
생이새우의 먹이 급료는 이틀에 한번정도 급료를 하고 있습니다.
뽕잎은 가끔 특식으로 한번씩 급료하고 그 외 새우 공용 사료를 급료해 주고 있습니다.
드디어 나타난 포란한 생이새우입니다.
어항에 수컷 생이생우 어쩌면 대체로 포란한 암컷 생이새우들입니다.
새우들의 포란도 구피 낳는것 정도로 매번 하며 매번 알을 보여주는거 같아요.
생이새우 알들 참 이쁘죠? 새우들은 포란후 알굴리는 풍채가 참말 힐링이 되는거 같아요.
어쩐지 보고 있으면 신기하면서도 마음 좋은 그런 물멍의 시간이 되는거 같아요.
생이 새우는 암만 조영을 잘 찍어도 관상용 새우 처럼 뽀샤시가 안되네요.
야마토 새우는 접사로 잘 찍어 상점에 올려 보니 다들 새우 종이 뭐냐고 이쁘다고들 많이했었는데 말이죠.
이래서 그런지 생이 새우는 순수 어항 청소용도인거 같습니다.
생이새우 포란한 풍채 참 예쁘죠? 구피들도 잉태 출산할 때가 가장 귀여운데 말이죠.
이상 민물 생이 새우 키우기 생이 새우 포란 물멍 하는 맛이 제주 테트라필드 좋죠.
안녕하세요 세상에 없던 공간의 시작 지식산업센터 분양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주 서귀포혁신도시에 들어서는 테트라필드 제주! 이곳은 모두를 위한 곳은 아닙니다.
있는 지식산업센터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오는 11월 테트라필드 제주가 분양한다.
지플래닝은 제주도 서귀포 서호동 일대에 업무·문화시설로 이뤄진 ‘테트라필드 제주’를 오는 11월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는 LG전자, SK브로드밴드, 코오롱LSI 와 협업 빌딩자동화, 통신인프라, 업무자동화와 시스템통합 등 최첨단시설을 갖추었습니다.
요즘 재택근무, 화상회의, 메타버스 등등 예전에는 익숙하지 않았던 개념들이 점점 실생활로 다가오고 있어요.
는 제주도 서귀포시 서호동 1615-11 외에 위치합니다.
지식산업센터는 서울시 마곡 홍보관에서 청약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할때 입니다.
테트라필드의 큰 특징은 지식산업센터의 오피스와 공유오피스를 모태로 발전된 복합문화공간이라는 점이다.
제주 서귀포에 들어설 예정인 ‘테트라필드 제주’가 제주 푸른 바다와 한라산을 근무 환경으로 제공하는 스마트 지식산업센터로 관심을 끌고 있다.
인데요. 소액으로, 제주도에 오션뷰가 보이는, 내 사무실 겸… 세컨오피스를 제주에 마련하실 계획이라면 테트라필드 추천드립니다.
조감도 CGV극장이 있어서 희소한 지식산업센터 투자, 테트라필드 제주 #지식산업센터투자 본 글은 지식산업센터 투자 관점으로 본 글입니다.
서귀포 최초 CGV 입점 확정 호재와 오션뷰 지식산업센터라는 유니크함으로 테트라필드 제주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제주 테트라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