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하지만 팀은 자신과 함께 살던 해리의 일을 위하여 시간을 되돌리게 되고 메리의 전화번호는 지워지게 됩니다.

하지만 팀은 자신과 함께 살던 해리의 일을 위하여 시간을 되돌리게 되고 메리의 전화번호는 지워지게 됩니다.

  • by

친한 동료 제이와 양식집에 갔다가 팀은 메리라는 여자를 만난다.

첫사랑 실패후 최초로 마음이 끌리는 여자를 만난 팀은 메리의 통화번호를 받는다.

집으로 가는 길에 동료 제이가 제풀로가 쓴 연극을 배우가 망쳤다는 동정을 듣는다.

팀은 왕년으로 가서 배우를 돕고 동료 해리의 연극을 성취적으로 바꿔준다.

다만 왕년을 바꾸자 메리의 순번이 없어진다.

팀은 메리와 사랑에 빠질수 있을까?

그만큼 메리의 접촉처가 없어진 팀은 좌절했다.

다만 이전날 그녀가 좋아하는 작가의 전시회가 열린다는 동정을 듣고 전시회에 간다.

메리는 이미 남정네 동료가 있었다.

팀은 왕년으로 돌아가 메리가 남정네 동료를 만나기 전 제풀로가 메리를 미리 만난다.

그만큼 메리와 동거를 하게 된다.

이전날 연극을 보러 가서 첫사랑 샬럿을 만난다.

샬럿은 변한 팀의 풍채에 그를 유혹하지만 팀은 거부한다.

그러고는 메리에게 가서 청혼을 하고 가약하게 된다.

야외 결혼식을 하던 팀과 메리는 혼례 도중 비가 내려 흠뻑 젖었지만 행복해한다.

결혼후 소아도 낳고 행복하게 산다.

다만 동생 킷캣은 연인 지미와의 각축 이후로 음주운전 등과 동일한 좋지 않은 일들만 생긴다.

이를 안타깝게 각오한 팀은 왕년으로 돌아가 킷캣이 지미를 만나지 못하게한다.

다만 왕년으로 돌아가면 제풀로가 낳은 소아들도 바뀐다는 실사를 알게 된다.

과거를 바꾸자 팀의 자식의 성별이 바뀐 것이다.

팀은 새롭게 본래대로 되돌린다.

그후 팀은 왕년으로 돌아가는 일에 현명해진다.

가까스로 킷캣과 지미를 떼어놓고 킷캣은 제이와 사귀게 된다.

시간 유람은 정말로 행복만을 줄까?

그만큼 평화롭게 살던 중 팀의 아버지가 폐암에 걸린다.

아버지는 시간 유람으로 왕년으로 돌아가 담배를 피우지 않으면 됐지만 자식들의 생존이 없어지지 않도록 포기하고 사멸을 기다린다.

아버지는 자기들의 남다른 능률로 날을 두번 살고 그로 인해 더 행복하게 살수 있다고 말한다.

그만큼 속세를 떠난 아버지를 팀은 자식을 낳은 이후의 명확한 시간으로만 돌아가며 아버지를 만난다.

어린 시절로 돌아가 아버지와 강가를 거닐며 생각을 나누기도한다.

다만 팀과 메리 배필에게 셋째가 찾아오고 팀은 더이상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시간 유람을 할수 없게 된다.

팀은 아버지의 사멸을 계기로 시간 유람을 더이상 사용하지 않기로한다 하루하루 최상을 다해 살아가기로 결의하며 영화는 끝이 난다.

팀의 아버지가 해준 사담이 가장 마음에 와닿는다.

특별한 날로 돌아가는 것이 아닌 날을 한번씩 더 살아보라는 아버지의 말에 매일매일이 얼마나 귀중한 시간인지 힐스테이트 삼성 생각하게한다.

하나부터 열까지 어느것 하나 빼놓을 수 없는 이곳 힐스테이트삼성은 놓치기 매우 아까운 물건이 아닐 수 없겠습니다.

타워가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 입니다.

또한 삼성전자 및 반도체를 경유하는 광역버스 노선도 잘 발달된 상황입니다.

(2호선), 삼성중앙역(9호선) , 선릉역(2호선, 수인분당선) 도심공항터미널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압도적 미래가치가 있는 으로 초대합니다.

오늘 소개 드릴 사업지는 프리미엄에 브랜드 시그니처를 더한 삼성동의 주거 가치 입니다.

경제의 중심으로 우뚝 설 삼성역에서 ”을 곧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현대건설은 6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일원에 ”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위치하는 곳이 포스코사거리 입니다.

도움을 제공하고 있으니 상세 정보는 사전 접수 후 홍보관에 방문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현대건설은 내달 6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일원에 ”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뉴스메카=송강섭 기자] 현대건설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들어서는 주거용 오피스텔 ”을 오는 6월 분양한다.

#힐스테이트삼성 사업지 소개 위치를 볼까요? 1.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44-6,7,8,12번지 2.규모를 보시면 지하7층 ~ 지상 17층 / 오피스텔165실입니다.

현대건설은 6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일원에 ”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핫한 곳을 다녀왔습니다.

은 주거용 오피스텔로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