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토니는 적극적으로 구애를 펼치고 마리아 역시 먼저 키스를 할 정도로 빠져들고 맙니다.

토니는 적극적으로 구애를 펼치고 마리아 역시 먼저 키스를 할 정도로 빠져들고 맙니다.

  • by

이즘 헐리우드 황금기 영화들을 찾아보고 있다.

당분간 블로그에도 헐리우드 황금기 영화들 리뷰를 많이 쓸 예측이다.

개봉박두 헐리우드 황금기 영화는 지금봐도 과연 화려하고 손색이 없는 스토리들이 많다.

물론 시대적 차이 탓에 좀 이해하기 가난한 사랑방식도 있지만! 그 시대에 만 느낄수 있는 각종 차별의 과격함 과 평론적 요소들도 많아서 실지 재밌다.

개인적으로 보고 싶은 제작물중에 하나는 넵툰의 딸을 보고 싶은데 자막을 찾을 수가 없다.

영어를 못하는 내 저절로를 통탄함 아무튼 현재 통고할 영화는 뮤지컬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이다.

아 추가 하자면 요즈음에 2021년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가 리메이크 됐다.

국내 평점은 슬프지만 외국 평점은 꽤 좋았다.

조만간 한차례 봐야지 각성의 동향으로 적는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줄거리 W 갱이 갈수록 연장하다보니 구역 형사는 저절로의 유익을 위해 푸에르토리코 빈민들을 다 집어 넣고 싶어했고, 노상 그들을 주시했다.

제트의 리더인 리프는 한때 잘나가던 저절로의 극친 토니를 불러와 갱의 부흥을 이르키고 싶어했다.

새로운 푸에르토리코 갱을 토니에게 인지시키고 또 돌아오길 소망하며토니를 두 갱이 모이는 무도회에 초대하러 간다.

토니는 또래 소아들보다 성숙하여 대결에는 눈길이 없고, 일을 간절히 하는 청년이었다.

그런 토니를 마음에 들어 하지 않던 리프는 극친 사이를 들먹이며 토니를 무도회에 오게 만든다.

토니는 그런 리프의 의도보다는 꿈에서 늘 보던 새삼스러운 여자에 대해 담론하고, 리프는 흘러가는 말로 행여 그 무도회에서 만날 수도 있는거 아니냐고 가볍게 흘린다.

토니는 그런 리프의 말을 듣고 무도회에 갈것을 다짐한다.

한편 푸에르토리코 갱의 리더인 베르나도는 저절로의 여자친구 아니타, 동생 마리아와 무도회에 서로 가기로한다.

마리아는 최초로 가보는 무도회에 신이 났다.

다들 춤 추는 사이 토니와 마리아는 서로를 보게 된다.

각자 다른편에서 서로를 본 마리아와 토니는 저절로들도 모르게 서로에게 밀접해 진다.

두사람은 저절로들의 마음을 나누며 담론하다가 홀린듯 키스를 하는데 이걸 본 베르나도의 오빠, 그런고로 리프, 두 집단의 사이는 갈수록 더 냉랭해지고 청산 두 집단은 대결에 관한 결판 날짜를 잡고 무도회가 마무리된다.

무도회가 그토록 끝나고 오늘있었던 일에 대해 모여서 상의를 하는데, 이때 미국에 대한 자유와 평론을 담은 OST가 나오는데 그게 바로 단번도 안들을 사람은있어도 한번만 들은 사람은 없다.

과연 좋은 노래 안무가 있다.

그날저녁, 토니와 마리아는 서로에 대한 마음을 담론하며 사랑을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키워간다.

주택홍보관 사업지에 대한 신규아파트 공급 정보입니다.

있어 역시 주목을 받습니다.

될 계양 코오롱하늘채 더퍼스티 입니다.

각 가구원별 개인 침실로 활용할 것을 고려한다면 보다 더 여유롭게 이용을 할 수 있는 모습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아파트 ★ 아파트는 인천시 계양구 계산동 964-55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0층으로 총 563세대 아파트로 공급됩니다.

계양하늘채 더퍼스티 아파트 추진개요에 대해서만 안내해 드리려 합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는 인천 계양구 계산동 964-55번지에… 훨씬 더 가까워집니다.

바로 계산동 아파트가 그 소식지의 주인공인 데요.

인천 아파트 공급정보 안녕하세요.

한층 더 높여주고 있습니다.

진행되는 계양하늘채더퍼스티 이야기 입니다.

는 계양구에서 최근 분양한 아파트보다 저렴한 공급가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어요.

“계양 코오롱 하늘채 더퍼스티 아파트” ☎★클릭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