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에 대한 개점으로 촌락 댄스파티에 와달라고 간청하죠.
토니는 벗의 간청을 거절하지 못하고 카니발에 참석 하게 됩니다.
토니는 리프의 위탁으로 촌락 카니발에 참석 하게 하고, 거기서 사랑에 빠지고 맙니다.
그 여자는 바로 샤크파의 리더 베르나르도의 여동생 마리아였죠.
이들의 사랑으로 뉴욕의 웨스트 사이드를 차지하기 위한 제트파와 샤크파의 각축은 영속해서 깊어집니다.
이 둘은 불운한 정황을 서로 벗어나 탈출을 꿈꾸게 되죠. 토니는 마리아의 위탁으로 샤크파와 제트파의 대결을 말리려고 노력합니다.
그렇지마는 막판 이 대결을 말리진 못합니다.
점점 극적으로 치닫는 웨스트 사이드의 스토리는 어찌하여 흘러가게 될까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당초 1957년 초연된 브로드웨이 뮤지컬입니다.
셰익스피어의 저명한 희곡 중 하나인 로미오와 줄리엣을 원작으로 가문 간의 각축을 인종과 갱단간의 항쟁으로 대체된 제작물이 바로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입니다.
그런고로 스토리도 로미오와 줄리엣 처럼 이루어져서는 안되는 사랑을 토니와 마리아로 잘 표출한 제작물입니다.
우선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경위 무척 인기가 많은 뮤지컬과 스티븐 스필버그라는 거장이 만든 영화이기 까닭에 평타 이상은 분명히 한 영화입니다.
뮤지컬 영화는 실사 호불호가 무척 갈리는 영화입니다.
매순간 곡조와 허식부리는 춤사위로 영화가 약진이 됨에 따라 그 어색함을 견디지 못하는 관중분들도 많이있습니다.
그렇지만 토니와 마리아의 서로를 향한 절실한 눈빛과 암울한 스토리는 음악과 서로 절로 마음이 입을 하게 됩니다.
이어서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의 백설공주역으로 캐스팅된 레이첼 앤 제글러의 노래 진가가몹시 훌륭합니다.
물론 백설공주 원작 고유의 새하얀 살성을 반영하지 못한 건 아쉽지만,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마리아역을 상통해 다른 아름다운을 보여준 레이첼 앤 제글러의 아지랭이는 백설공주 또한 고대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렇지마는 또한 몹시 암울하고 슬퍼하는 영화로서 호불호가 무척 많이 갈릴 영화입니다.
이어서 긴 러닝 시간은 지루함을 부를 수도 있으니, 뮤지컬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만 통고드립니다.
절실한 사랑의 뮤지컬 영화, 2022년 개점을 회색빛 사랑으로 물들였다.
세상을 알려드리고 싶은 인포머였습니다.
728×90 스티븐 스필버그의 첫번째 뮤지컬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자기를 가둔 여건과 파멸에 순응하지 않고 자신만의 속세를 꿈꾸는 마리아와 토니의 사랑과 용기를 그린 영화다.
1957년 브로드웨이에서 첫 막을 올린 동명의 뮤지컬을 영화화한 제작물로, 스필버그 감독은 원작을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재정의한 걸작이라 해석한데 이어 언젠가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를 만들겠다는 건 나의 오랜 꿈이자 자기와의 임명이었는데 그걸 이뤘다며 금번 제작물에 대한 각별한 순정을 전하기도했다.에 올랐을 뿐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아니라,
될 계양 코오롱하늘채 더퍼스티 입니다.
오늘은 이런 내용에 계양 코오롱 하늘채 더퍼스티의 신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천 계양 아파트 분양 안내” 최근 온갖 규제 때문에…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박미숙 수원시 복지여성국장과 관계 공직자들이 어린이집을 점검하고 있다.
더 진입이 쉬운 인천 지역에 가 들어서게 되면서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행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따라서 주택 마련 계획이 있다면 서두를 필요성이 있는데 그런 의미로 오늘은 모집 소식 살펴보겠습니다.
이에 후속작인 또한 시세 차익의 기대감으로 관심도가 높습니다.
점점 더 격상시키고 있는 상황인데요.
좀 더 세심하게 설계해 불편함 없이 이동이 자유롭습니다.
있어 역시 주목을 받습니다.
상기 일러스트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계양구에서 노후도가 심각한 두 곳으로 재개발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는 인천 계양구 계산동 964-55번지에… 훨씬 더 가까워집니다.
관심고객등록안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내용을 기입해 주세요. 확인 즉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