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 핵심인물이 자기의 온갖 것을 밝히고 모두에게 성원을 받으며 당초의 존함으로 다르게 출발한다 하는 내막은있지만 청산엔 외모가 달라짐으로써 그녀를 대하는 관계자분들의 포즈가 달라졌었고 선율을 잘하는 그녀의 소질은 변하지 않았음에도 외모가 달라지고서야 남의 선율을 대신 불러주는 사람이 아닌 정식으로 가수가 될수 있었고, 청산 가수가 하고서도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것 중의 하나도 그녀의 외모 탓이기 탓입니다.
외모지상주의는 2022년 지금도 논쟁이 되는 부분이지만 2006년에 나온 이영화는 거창하게 귀여운 논쟁을 꼬집는 영화라기 보다는 가만히 그때의 사회현상을 그대로 담아낸 가뿐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라고 보는게 더 적절할거 같습니다.
때문에 남달리 이즘 시대에 평론받을 테마일거 같고 과연 외모지상주의를 독려하는 영화이기 탓에 영화가 주는 전언 없이 가만히 소박하게 즐거움으로만 보기를 바랍니다.
영화 속 한나의 입장에서 본다면 쾌감과 무언가의 대리만족을 느낄수 있을거 같고, 로맨틱코미디라는 장르적특성으로 보면 흠잡을바 없이 재밌는 영화라고 볼수 있을거 같습니다.
덤으로 영화속 선율들과 더불어 이 그때 리즈인 김아중 배우님의 미모 감상도 감상 포인트가 될거 같습니다.
당시 김아중 배우님이 여배우 중 으뜸 예뻐 보였던 상기가 답형 시방 개점해 갈수록 뜨겁게 핵심인물인 한나을 짝사랑하게 된 것입니다.
누구도 봐주지 않던 한나의 목청을 인정하고 최초 받아준 사람이었기 탓에 상준을 향한 한나의 마음은 갈수록 커져 갔습니다.
그런 한나의 마음을 알아챈 아미가 계략을 짜기 시작했습니다.
한나를 골탕 먹이고 망신주기 위해서였습니다.
상준의 생신파티가 열리던 날 자기가 입은 드레스와 동등한 옷을 일부러 한나에게 사례품해서 입고 오게 만든 것입니다.
영문도 모르고 상준의 생신파티에 참석할 감각에 기쁘게 달려간 한나는 당혹하는 풍채를 보이는 상준과 근방 관계자분들의 제풀로를 능멸하고 놀리는 눈길을 각오하고 큰 마음의 자상을 입게 됐습니다.
크게 낙담한 한나는 이런 정황을 다 잊고 제풀로 생을 마감할 대비를 했습니다.
다만 자기가 아르바이트할때 통화했던 미용외과 원장과 교섭이 되면서 전신 미용을 관련해 새삼스러운 생명을 살아보기로 결심했습니다.
길고 긴 요법과 복구 시간을 지나 마침내 자기의 풍채를 확인한 한나는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하던 한나의 형상은 온데간데없고 심한 미녀가 경대를 바라보고 있었기 탓입니다.
자신감을 얻는 한나는 자유롭게 바깥을 돌아다니며 관계자분들의 눈길을 한눈에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 받습니다.
동탄2신도시에서 ”을 분양할 예정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의 후속 격 단지다.
(만약 아래의 이미지들이 문제가 될시 “031-378-0807 또는 댓글”로 삭제 요청시 내릴게요.) 6월, 동탄 테크노밸리 에 힐스테이트가 찾아옵니다.
바로 [] 입니다.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에 이어 “”이 분양… 매력적인 동탄2신도시 테크노밸리입니다.
이번에는 르센텀의 환경 분석 포스팅입니다.
할스테이트 동탄르센텀은 도로변에 위치한 101동(오피스)와 뒷편 201동,202동(오피스텔)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동탄 라이브오피스 공급안내 안녕하세요.
힐스테이트 르센텀은 투자 측면에서도 매우 우수한 상품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힐스테이트가 만나다.
” 동탄 오피스텔 오피스 상가 분양 정보” 동탄신도시에서 만나는 에 대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론 오피스텔은 수서역으로 연결되는 SRT 동탄역과 경부고속도로 기흥 동탄IC 등의 교통망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은 동탄 2신도시 테크노밸리의 35블록에 들어옵니다.
바로 동탄 오피스텔 분양 사업장인 오피스텔 및 오피스, 상가 공급 정보입니다.
의 입지 환경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탄 오피스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