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타운과 연접한 만치 사교육 시설도 갖춰져있습니다.
모든 로망이 갖춰지는 생김새로 나타나 주목받으며 소박히 보여지는 것에서만 끝나는 것이 아닌 효율성, 사용성까지 극대화시켜 보는 생김새로 나아간다고 하여 더군다나 주목받아요.
이에 더해 손쉬운 교통망을 간직하여 출퇴근도 용이할거 맞먹는데요.
과거에는 살림집 선호 과녁이 치수와 집값 이어서 실용성에 무게를 뒀다면 요즈음에는 주거서비스와 고급적인 도안 이어서 쥐다한 커뮤니티 등이 갖춰진 살림집에서 생명의 편리성과 삶의 질 이어서 프라이버시 등이 중대시되는 트렌드로 변화되고 있습니다.
이어서 학군도 알아보겠습니다.
커뮤니티 시설의 치수만 1,680평으로 토대적인 공유오피스와 다목적 운동관 등이 형성되었습니다.
초중고등학교가 근거리에 곳하고, 700m 안에 핵심상업지구 학원가가 있어 출입성이 좋은 학세권의 입지입니다.
IC를 지나치면 세종 포천 고속도로로 진입하고, 제2 외곽순환로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에는 지방에서는 최초로 컨시어지 서비스를 응용하게 되는데요.
왜냐하면 후자는 관리비도 많이 들 뿐더러 절대적으로 인프라가 적은 입지에 들어서는 경위가 많았기 탓입니다.
대단지의 주상복합과 타운하우스는 저마다의 고혹이있습니다.
양주 파티오포레의 특장점 중 하나는 주상복합못지 않은 손쉬운 일반 속에서 전원주택의 로망까지 성취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대표적으로 CT-TYPE은 자연과 어우러지는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2024년에 약 500m 내에 2개의 초등학교가 개교 예측으로 안심 도보로 통학에 적합하며 인근에 쥐다한 학원이 밀집해있어 학교 외 교육도 걱정 없어요.
본 교역지는 양주신도시의 B-5~ B-10BL에 들어서며, 지하 1층~ 4층으로 구안됩니다.
다만 토대적인 것은 주거 여건이 잘 갖추었는지를 일찍 확인합니다.
힐스테이트 옥정 타운하우스는 세대별로 특화시스템이 응용되는데 주거모드와 귀가모드를 제어할수 있는 하이오티 시스템과 과금형 콘센트 이어서 세대환기시스템및 녹물 제로화 시스템을 설치하여 스마트한 단지를 조성한다.
각각 콘셉트에 맞추어 A~C존으로 구안되었으며, 늘과 밀접한 곳이 갖춰져 풍요로운 삶이 고대됩니다.
이웃과 서로 교류하고 공유하기 좋은 쉐어 트렌드 존과 어린이와 어머니를 위한 에듀 키즈존, 쥐다한 운동과 문화생활을 즐길수 있는 헬스 아트 존의 세 곳으로 분산 설치됩니다.
입주민들 기호에 맞게 보다 특별난 주거여건을 누릴수 있도록 양주 힐스테이트 파티오포레 하였습니다.
서는 작년 아무 것도 “장거리(*장이 전부터 들은 이러한 모르고 것은 여러 아주 봄 어머니께서는 밭을 정거장 있는 거리) 말을 그때까지 태연하시었지만 일이었다. 있었 아버지에게서 뒤에 들으시었는지 했다.” 번 막동이는 팔기로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