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급한 대로 집에 오자마자 냉수를 부어 온도를 낮춰주는 수고를 했다.
그러나, 8월 경 새우가 녹아내리기 시작했다.
새우는 수심이 어느 정도 있어야 원활하게 생존할수 있는 개체로 23도의 온도 유지가 참말 중대하다.
사실 28도도 잘 버텼지만 아주 더운 여름날 새우들이 낱낱이 녹아가기 시작했다.
씨앗 수초 안에 보이지 않는 새우들도 버티기 힐스테이트 삼성 어려웠던지, 금세많았던 새우들이 낱낱이 없어져 버렸다.
요렇게 나의 무지가 새우들을 죽게 만들었다.
다만 대안이 업다.
냉각기, 송풍기등 여러 장치들을 찾아보았지만 실제 수온은 -1도 밖에 내릴 수 없었다.
요렇게 뒷날에는 새우를 키울때 여름을 어찌하여 대비해야 할지부터 고뇌하고 키워야겠다는 다짐을 마치게 되었다.
비단 구피들은 아직까지 잘 버텨주고 있었다.
요렇게 고비를 견디고 나는 힐스테이트 삼성 갈수록 늘어가는 구피 개체수를 위해 다르게 어항을 하나 더 구매하였다.
이쯤 되니, 전기세가 많이 나오기 시작했다.
보통 한국의 4인 규격 전기세는 3만원이지만 혼자사는 집임에도 불구하고 3만원 이상의 전기료가 꾸준히 요망되고 있다.
60c 가정에서 60c 세번째 성취적인 산란으로 치어가 깨어나서 어느새 6일차 1월 21일 촬영한 형상입니다.
크기가 대조가 되는데 힐스테이트 삼성 작은건 4차 산란으로 21일에 깨어난 어린이들과 같이있는 형상 처음엔 까맣게 보이지만 갈수록 크면서 당초의 색이 되는듯 해요.
6일차인데 금일 깨어난 어린이들과 대조 해보니 치수차이가 확연하군요.
먹이활동 충분히 하고 있나봅니다.
걱정했던데로 한꺼번에 많은 어린이들이 용궁으로 가버리면 어쩌나했는데 생각보단 잘 버텨주고 있는듯 비단 용궁가는 어린이들이 도발하고 있습니다 날에 두어마리 힐스테이트 삼성 22일 금일 코리한쌍을 구피어항으로 옮기고 치어만의 어항으로 만들어버렸네요.
치어가 잘 안보이긴 비단 어린이들에게 좋은환경일테니 방생 gogo~ 아무튼 치어가 깨어나서 이동시켜주면 또 알을 낳네요.
다섯번째 산란 또 따로 수거하여 보고 있구요.
요번엔 유정란이 더 많은듯 한데 좋으면서도 한편으론 무섭습니다.
여튼 알에서 깨어난 어린이들아 무럭무럭 자라다오~ 코리도라스 산란장면 발각 달성 힐스테이트 삼성 코리도라스 브론즈 두번째 산란 코리도라스 브론즈 세번째 산란 코리도라스 브론즈 알 무정란 유정란 구분 코리도라스 브론즈 알에서 부화 코리도라스 브론즈 산란후 2일차 코리도라스 브론즈 산란후 3일차 코리도라스 브론즈 치어의 최근모습 코리항을 세팅했습니다.
바닥재는 모래를 사용했습니다.
경험상 코리도라스는 흑사에서도 소일에서도 잘 적응했지만, 서식지의 여건과 극도한 비슷하게 해주고 힐스테이트 삼성 싶었습니다.
현대건설은 6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4-6~8, 12번지 일원에 ”을 분양할 예정이다.
vs 삼성동 144-6번지의 공시지가는 평당 92,280,000원입니다.
사업지인 을 소개하겠습니다.
대한 부분이 중요하기 때문에 더 의미가 있습니다.
모델하우스 분양가 공급정보 현재 강남이라는 권역은… 오피스텔인 모델하우스 분양가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오늘 소개해 드릴 에 대한 소식을 살펴보겠습니다.
바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이 분양을 준비하며, 펜트하우스의 청약신청금이 1억 원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위의 모든 조건을 갖춘 공급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끌 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판단되는 공급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힐스테이트 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