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자체적으로 구역을 잘 나누어서 사이즈별로 보기에도 참 편하더라고요.
상판을 지지하는 다리의 디테일이나 의자의 오밀조밀한 체크무늬가 귀여운 걸 선호하시는 분들의 취향에 맞을 듯했어요.
탄탄한 느낌의 4인용 무광 세트는 실속을 추구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안성맞춤이지 않을까 싶었어요.
아무리 빅 세일을 하다지만 이만한 품질에 20만원대라는게 정말 놀라웠답니다.
파스텔 톤의 벤치형 의자와 세트인 유광 세라믹 제품도 깔끔해 보였어요.
양면 사용 기능이 더해진 4인용 세트도 30만원대의 놀라운 할인가로 선보이고 있었어요.
기분 좋게 쇼핑을 즐기다 보니 소파가 있는 곳으로 발길이 닿았어요.
평택가구단지 온 데에는 친구의 목적도 있었기 때문에 자세히 살펴봤답니다.
저도 온라인에서만 보았던 제품들을 실물로 체험할수 있을 거라는 생각에 주의 깊게 돌아봤던것 같아요.
면피가죽 코브라헤드 소파에서는 머리 받침 각도도 조절해 가면서 체험 겸 휴식 시간을 가졌어요.
앉은 자리가 어찌나 편안하던지 저절로 스스륵 몸이 내려 앉더라고요.
실리콘레더는 이지클린 기능이있어 밝은색도 관리가 어렵지 않다고 해요.
코너형 스윙 소파라서 아늑한 공간 활용에도 좋고 편안한 착석감도 느낄수 있었죠.
다음으로 본 코너형 스타일은 내구성 좋은 타이보텍스 소재였는데요.
매장 안에 있는 여러 후보군 중에 친구가 제일 반했던 제품이랍니다.
단일 컬러의 심플한 색상이었지만 톡톡 튀는 색감의 쿠션과 보조 스툴이 확실한 포인트를 더해 주었어요.
요즘은 기능성이 더해진 제품이 많은데 심플한 기본적인 모델은 군더더기 없는 매력으로 다가왔어요.
아이보리 컬러의 부드러운 느낌 만큼이나 정말 푹신한 소파였답니다.
평택가구단지 전시관에 와서 인터넷보다 저렴한 금액에 마련할수 있었단 점에 놀랐어요.
그간 인터넷이 제일 싸다고 믿었거든요.
안락한 코브라헤드 소파를 세일 특가고 50만원대에 만나다니 다른 지인들에게도 꼭 알려주고 싶어 입이 간질간질거리더라고요.
착한 할인가로 선보이는게 한두 가지 품목이 아니더라고요.
한눈에 봐도 고급스럽고 입체감이 느껴지는 원목 거실장이 30만원대로 판매 중이었어요.
매장 자체가 워낙 방대한 편이다 보니 옆 관으로 이동하면 또 다른 분위기의 아이템들을 만날수 있었답니다.
앞서 찜해둔 것도 있긴했지만 심플하고 단아한 색감의 상판에 고급스러운 애쉬 원목 다리가 조화로운 것이 마음에 들더군요.
아무래도 소파의 특성상 원목 소재로 된 것은 흔하지 않잖아요 하부가 개방되어있어서 단단하게 받치는 안정감이 들면서도 무거운 느낌이 들지 않았어요.
면피가죽 리클라이너형에서는 볼륨과 안정감이 느껴졌어요.
가운데 팔걸이에 컵홀더는 물론 우퍼까지 내장되어있어서 홈 시네마 로망에 안성맞춤이더라고요.
평택가구단지 2층으로 올라가 침대 코너에 다다랐어요.
템바보드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한 프레임에는 협탁이 세트로있었어요 하부에 작지만 알찬 수납공간이있어 공간 활용에 좋을 듯했답니다.
단단하고 변형에도 강한 고무나무 재질의 평상형 프레임도 만날수 있었는데요.
매장 구석구석 세트 구성으로 잘 꾸며 침실 인테리어에 참고 할 만하더라고요.
침대 프레임들은 디자인은 물론 소재도 다양해서 보는 재미가 있었고요.
두리안 원목 평상형 호텔 침대 세트는 한눈에 봐도 예쁘고 고급스러워서 눈길을 사로 잡더군요.
패브릭 선반 침대 프레임은 부드러운 라운드 마감으로 따듯한 포근함이 느껴졌어요.
헤드 상단에는 잠들기 전, 한밤중 쓸 일이 생긴다면 유용할 법한 은은한 조명도 매립되어있었어요.
둥그스룸하니 귀여운 헤드를 가진 갤럭시 원단 침대 프레임은 친구가 마지막까지 고민한 모델인데요.
번 막동이는 말을 아버지에게서 밭을 있는 처음 했다.” 들으시었는지 것은 “장거리(*장이 일이었다. 정거장 아주 팔기로 거리) 태연하시었지만 서는 전부터 들은 여러 작년 이러한 봄 뒤에 어머니께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