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아무튼 보는 사람에 따라선 조금 그렇게 다가올수 있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는 가운데 자유를 향한 그들의 여행 그리고 일탈을 로드무비형식으로 잘 담아낸 델마와 루이스를 본 나의 느낌이었다.

아무튼 보는 사람에 따라선 조금 그렇게 다가올수 있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는 가운데 자유를 향한 그들의 여행 그리고 일탈을 로드무비형식으로 잘 담아낸 델마와 루이스를 본 나의 느낌이었다.

  • by

여행 중 뜻하지 않게 만난 남자에게 강간을 당할 뻔하고, 오래간만에 호감을 감각하게 된 제이미에게 기만을 당하면서 델마는 갈수록 단단해지고 주체적으로 행동합니다.

이런 풍채는 델마의 옷차림에서도 간접적으로 느낄수 있었습니다.

영화 초반에는 유람하기 성가심해 보이는 차림의 옷을 입은 델마는 주체적인 풍채로 변하게 되면서 옷차림과 헤어스타일도 자유롭게 변합니다.

계속되는 불운과 의도치 않게 영속 저지르는 범죄에도 루이스는 델마 옆에서 그녀를 다잡아주고 그 약진에서 둘의 우정은 더군다나 돈독해집니다.

늘상 델마와 루이스에게 적대적이었던 항간에 대항에 둘은 더 똘똘 뭉치고 보란 듯이 설욕해 주는 풍채가 통쾌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 영화에서 남자들은 부녀자를 비하하는 말과 행동을 서슴지 않고 합니다.

델마와 루이스를 쫓는 형사가 그녀들을 측은하게 저기 기도 그러나 방대하게 보탬이 되지는 못합니다.

어쩌면 그때 미국 항간에서 부녀자를 보는 시각을 단편적으로 나타낸 것이 아닐까라는 다짐이 듭니다.

저래서 영화 끝판애 그녀들을 희롱하는 유조차 운전사의 차를 폭파할때 카타르시스가 느껴졌습니다.

영화에서 직접적으로 나오지는 않지만 루이스도 델마 처럼 왕년에 성폭행을 당한 체득이있어 델마의 처지에 누구보다 동감하는 풍채를 보여줍니다.

루이스가 왜 그런 행동을 하게 되는지 왜 그녀들이 극단적인 선정을 하게 되는지 영화는 말해줍니다.

델마와 루이스는 1991년 개점한 영화로 최초의 부녀자 서사 로드 무비라고 합니다.

자동차를 타고 날아가는 끝판 양상은 영화사에 길이 남을 명장면으로 꼽히기도 합니다.

이 끝판 양상 탓에 델마와 루이스를 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었고 많은 각오 가두를 던져준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두 핵심인물이 변해가는 풍채를 영화 속에서 따라가면서 왜 끝판 양상이 나오게 되었는지 납득이 되었습니다 하늘로 날아오르기 전, 델마와 루이스가 슬프지만 그 어느 때보다 흡족한 겉모양빛으로 잡히지 말자, 영속 가는 거야하며 엑셀을 밟을 때, 이는 절명이라기 보다 자유를 향해 날아가는것 처럼 느껴졌습니다.

영화가 향상될수록 진정한 장본인의 풍채를 찾는 델마의 풍채에서 실지 장본인의 풍채를 찾고 싶어 하는 우리의 풍채도 엿볼수 있었습니다.

델마와 루이스는 이즘 영화 처럼 민첩한 전개는 아니지만 예측치 못한 전개, 통쾌한 복수, 약간은 갈채적이지만 납득이 되는 청산이 왜 명작이라고 일컬어지는지 알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이즘 90년대 패션이 점염인데 델마의 루이스의 패션이나 그 시대를 느낄수 있는 심정과 배경을 보는 것도 나름의 즐거움으로 용인 키스코타운 느껴졌습니다.

기지) 용인대앞 역북동 약5만5천평 키스코타운 조성 (지식산업단지, 컨벤션센타, 영화, 도서관, 워터파크등 복합단지) 앞으로 개발이 무궁무진한 용인입니다.

사실, 키스코 그룹이 하는 계획한 사업부지가 결코 작지 않습니다.

용인시청(용인 문화복지 행정타운 약 3천백여명)) 및 미니신도시급 지구개발 등으로 지속적으로 수요증가가 예상됩니다.

2만 6천여 평의 키스코타운이 형성되어 지식산업센터, 복합몰, 캠퍼스프라자 상가 등 키스코타운 내 4개층 72호실 상가가 들어선다고 합니다.

126 Followers, 118 Following, 102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ideos from 홍보 계정입니다.

이외에도 덕성 2산업단지나 키스코타운 등 인구 유입에 효과적인 여러 사업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민간사업자 80%와 용인도시공사 20%비율로 자본금 50억 규모의 특수목적회사가 설립됩니다.

예정된 키스코타운개발까지 넘쳐나는 개발호재가 용인을 활기찬 미래도시로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2만 6천여 평 키스코타운이 형성되어. 지식산업센터, 복합몰, 캠퍼스프라자 상가 등등. 대단지 건설 확정되었습니다.

교통 주변에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영부고속도로가 위치하여 전국으로 뻗어있는 메인 도로 중심인 용인, 그 중심에 키스코타운이 위치합니다.

키스코타운의 설립위치는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의 용인대학교앞이구요.

용인 캠퍼스프라자는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 556-119에 들어서는 유럽식 테라스 상가로, 지하 2층~지상2층 72개실 규모로 구성됩니다.

용인 캠퍼스프라자 키스코타운 용인 캠퍼스프라자 키스코타운입니다.

캠퍼스 프라자는 용인대학교 정문 앞 독점상권 이며 향후 키스코타운내 지식산업센투 직접수요 등 약 2만여 명의 확실한 독점수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키스코타운 내 용인 캠퍼스프라자는 용인대 바로 앞 상업시설이 부족한 용인대 학생 및 임직원 위한 퍼팩트 독점 상가이다.

용인 키스코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