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마나님께 보고 카톡을 보냈다.

마나님께 보고 카톡을 보냈다.

  • by

이 때, 수심이 심오한 곳으로 들어가서 이완을 취한다든지 커버가 있는 곳에서 은신하게 되기 까닭에 암컷배스를 잡는 것은 대비적 힘들다고 할수 있습니다.

반대로 봄에 산란했던 배스들이 부화해서 저수지나 강가에 몹시 많은 배스 치어들이 판을 치기 까닭에 하계철에는 왜소한 사이즈 배스치어들이 무척 많이 잡힙니다.

여름 배스낚시시즌의 또 다른 묘미는 하계철에 만 즐길수 있는 버징과 탑워터 낚시입니다.

배스의 활성도가 극에 달해있는 배스는 먹이활동 혹은 공격을 위해서 수면으로 튀어 올르기도 하기 까닭에 수면을 자극하는 탑워터가 인기가 몹시 많다고 할수 있습니다.

이러하게 시방 배스낚시시즌은 봄과 단숨에 다가올 하계철배스낚시에 대해서 동네분들께 알려드렸습니다.

배스낚시 대청호 조행기 2022년 봄이 찾아왔다.

날이 따뜻해지니 또 몸이 근질거리기 시작했다.

현재 취업준비 중이므로 백수생활을 하고 있던 차에 밤에 잠이 오지 않아 오래간만에 낚시를 다녀 왔다.

대청호 배스 낚시 대청호에 피딩시간에 맞추기 위해 아침 속히 시작했다.

예상 도착시간은 식전 6시 도래해서 얼추 대비하면 피딩시간에 맞을것 같다.

이른 아침 식전의 고속도로는 차가 없어 운전하기 편했다.

대청호 장계리 가장 최초 도달한 포인트는 저명한 대청호 장계리 포인트다.

전에 갔을때 보다 수위가 많이 낮아져있었다.

낚시꾼들이 많이 다녀가는 곳이라 진입이랑 거점은 잘되어있어 낚시하기에 성가심함은 없었다.

봄이 시작되었다고는 하나 여태 대청호의 물은 차갑다.

여태 완연한 봄은 아닌것 같다.

대청호는 가장 좋아하는 필드다.

대형 댐권이라 필드도 어마어마하게 넓고 낚시도 힘든 편에 속하지만 고요한 식전에 혈혈단신 서서 풍광을 보며 힐링하는 곳으로 최고다.

배스낚시 다니는 분들은 다 이해하실듯 싶다.

오늘은 3 태클을 챙겨서 왔다.

다양한 루어를 사용해보고 싶어 베이트 태클 2대, 스피닝 태클 1대를 가져왔다.

멀리서 배스들이 피딩하는 것을 보며 들뜬 마음으로 루어를 던져본다.

첫캐스팅은 신의의 채비인 프리리그 피딩이 일어나는 곳 근방에 루어를 던저 슬슬 끌어본다.

살살 끌어오고 있는데 투툭하는 입질이 들어온다.

배스가 흡족히 먹을수 있도록 기다려주는데 라인이 끌려가는 것이 보인다.

힘차게 후킹 4짜 초반의 체구 좋은 배스가 끌려 나온다.

얼마 만에 잡는 배스인가 힘 좋은 배스와 감소되다리기를 한후 안전하게 랜딩 해준다.

간만에 센스하는 까끌한 배스의 입술을 느끼니 심정이 좋다.

첫 배스를 랜딩 한후 명랑하게 각처 던저보지만 내 루어를 또 물어 주는 배스가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없다.

당 현장에 앞서 조합원을 모집한 계양 하늘채 파크포레도 지주택입니다.

역시 관련 수혜가 예상됩니다.

인근에는 인천 1호선 경인교대입구역이 있으며, 5정거장 역에서는 공항철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천 아파트 공급정보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현재 계양구에서 노후도가 심각한 두 곳으로 재개발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이에 해당하는 의 정보를 지금부터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더 높은 시세를 견인하는 부작용까지 뒤따랐는데요. 이로… 선보이는 가 그 중심에 있습니다.

관심고객등록안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내용을 기입해 주세요. 확인 즉시 연락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살펴볼 도 이렇게 수혜를 볼 수 있는 현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치는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동에 들어서며 상세 주소는… 한층 더 높인다는 평가 입니다.

구체적인 조합원 가입 요건과 궁금증은 인천시 계양구 강명대로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임학역 서측 재개발의 경우 GTX D 노선인 계양역과 3정거장 이격되어 있으며 계양 3기 신도시와는 차로 5분 정도 거리입니다.

오늘은 부천 대장 신도시와 테크노 밸리 사업 본격화로 그 수혜를 받게 될 현장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고자 합니다.

좀 더 세심하게 설계해 불편함 없이 이동이 자유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