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508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인 인도네시아는 아름다운 바다로 둘러쌓여있어 스쿠버다이빙의 명승지로 저명한 나라입니다.
휴양지인 발리가 가장 저명하지만, 유람지로 잘 알려지지 않은 존함인 라자암팟, 코모도, 반다해, 알로르, 데라완등 전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바닷속 풍광을 만날수 있는 스쿠버다이빙 명승지가 많습니다.
각 지방의 다이빙 한철이 다르니 유람 시기에 맞는 지방을 고르는 것이 적합합니다.
성수기라면 대물을 만날수 장소 하거나, 시야가 좋은 시즌을 뜻합니다.
원래도 좋은 바다이지만, 시야가 맑고 깨끗할 때는 더 특별난 풍광을 만날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지방의 다이빙 명승지의 한철 시즌을 통고하자면 라자암팟은 12-2월이, 코모도는 6-8월이, 알로르는 7-9월, 반다해는 9-10월이 다이빙 한철입니다.
저는 코로나 이후 첫 외국 다이빙 유람으로 지방선거와 현충일 연휴가 있는 6월 초를 청사진했고, 이 시기에 스쿠버다이빙에 적합한 시즌이 시작되는 코모도를 선정했습니다.
지역을 고르고 나면 스쿠버다이빙을 선매하면 되는데, 약진하는 법칙에는 방대하게 2가지가 있습니다.
데이트립과 리브어보드입니다.
미리 데이트립은 육지를 베이스로 하여 항상 보트를 타고 나가서 다이빙을 하고 돌아오는 법칙입니다.
먼 다이빙 포인트까지 스피드보트로 1-2시간 정도 이동해야 하는 경위도 있어 여러 날을 계속적으로 다이빙을 하게 되면 이동에 소모하는 시간이 완력적으로 힘들게 느껴지는 법칙이지만, 3일 이내의 짧은 일정일 때는 효율적인 법칙입니다.
리브어보드는 객실이있는 큰 배 위에서 먹고, 자고, 생명합니다.
큰 배가 다이빙 사이트 옆에 머물고 이동하기 까닭에 데이트립 대비 이동에 소모하는 시간과 완력을 아끼며 배 위에서 마음전환을 취할수 있습니다.
육지에서 멀리있는 바다가 아름다운 풍광을 가지고 있는 경위가 많아서, 일주일 정도의 긴 일정을 다이빙하려는 청사진이라면 리브어보드가 더 편리합니다.
리브어보드는 여러 가지의 배가 있는데 세액에 맞춰서 고르면 됩니다.
경험상 몸소 선매하거나, 내국 에이전시를 상통해 선매하거나 수수료 차이가 방대하게 없고 맞먹는 경위도 많았습니다.
국내 에이전시를 통하는 경위 팬데믹에 대한 변하는 수 대비에 클럽으로 대비하기 까닭에 외국 리브어보드사에 개인적으로 선매하는 것보다 유리하다고 느꼈습니다.
코로나 이후의 해외여행은 팬데믹 이전 처럼 항공권만 사서 나가면 되는 것이 아니라, 상대국과 우리나라의 출입국 규약을 인정해야 합니다.
얼마 전까지 는 우리나라에 환국하는 것도, 상대국에 입국하는 것도 PCR 검사등 필수 차례가 많았지만 갈수록 엔데믹으로 다가가는 요즘은 차례가 제주 테트라필드 간략화되었습니다.
는 제주 국제공항에서 약 28km떨어진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합니다.
있어 에 있어서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창조하는 는 바다 조망권으로 사옥 또는 세컨하우스로써 그 가치는 갈수록 올라갈 것입니다.
는 제주도 제주시와 서울 마곡에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맞춰 제주도에도 지식산업센터가 공급되고 있습니다.
왜 인가? □ 테트라필드 제주는 일과 삶, 휴식과 여가가 이어진 업무문화복합공간입니다.
그리고 이번 시간 안내해드릴 지식산업센터가 바로 이런 니즈에 딱 부합하는 곳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름은 #테트라필드 입니다.
사전의향서 https://naver.me/xwDdANiB 오늘 테트라필드 제주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조감도 CGV극장이 있어서 희소한 지식산업센터 투자, 테트라필드 제주 #지식산업센터투자 본 글은 지식산업센터 투자 관점으로 본 글입니다.